고객지원

자주하는질문

Q.
인근에 있는 대리점을 알고 싶어요.
A.

홈페이지 메인 상단 ▷ 회사소개 ▷ 대리점 소개 ▷ 지역에 맞는 대리점 클릭


 



회사 대표 번호 TEL. 053-957-7889 ▷ 영업부로 문의 

Q.
문의 시 파일은 어떻게 첨부 하나요?
A.

아래 방법을 이용해 주세요.


1. 홈페이지 메인 화면 하단 ▷ 채널 톡 아이콘 클릭 ▷ 문의하기 ▷ 자료첨부


 

2. 회사 대표 메일 kbmt@kbmt.kr로 자료 첨부


[문의 가능 시간]

평일 09:00 – 18:00 (주말, 공휴일 제외) 

Q.
카달로그를 다운 받고 싶어요.
A.

홈페이지 메인 화면 하단에 카달로그 다운 받으실 수 있게 자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Q.
카달로그 책자를 받고 싶어요.
A.

회사 대표 번호 TEL . 053-957-7889 ▷ 영업부로 문의


홈페이지 메인 화면 하단 ▷ 채널 톡 아이콘 클릭 ▷ 카달로그 신청



 


[문의 가능 시간]

평일 09:00 – 18:00 (주말, 공휴일 제외) 

Q.
제품의 제한 하중을 알고 싶어요.
A.

홈페이지 제품 소개란에 별도로 제한 하중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표기가 되지 않은 제품들은 순차적으로 등록 준비 중이오니 하중자료 필요시 별도 문의 요청 부탁드립니다.

회사 대표 번호 TEL. 053-957-7889 ▷ 영업부


[문의 가능 시간]

평일 09:00 – 18:00 (주말, 공휴일 제외) 

Q.
로그인이 안 돼요.
A.

아래 내용대로 회원정보 찾기 후에도 로그인이 안된다면 회사 대표 번호 TEL. 053-957-7889 ▷ 영업부로 문의 바랍니다.



 


[문의 가능 시간]

평일 09:00 – 18:00 (주말, 공휴일 제외) 

Q.
아이디, 비밀번호를 찾고 싶어요.
A.

아이디, 비밀번호 오류로 인해 로그인이 불가 시, 하기의 방법을 확인 부탁 드립니다. 



 

Q.
회원정보를 변경했는데 반영이 안 돼요.
A.

회사 대표 번호 TEL. 053-957-7889 ▷ 영업부로 문의 바랍니다. 

Q.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A.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를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변경하실 정보, 이름, 이메일, 휴대폰, 전화번호 등 홈페이지 하단에 채널 톡으로 문의 주시면 변경 가능합니다.


사업자 등록을 변경 요청 시 사업자 사본을 메일이나 FAX, 채널 톡으로 보내주시면 자료 확인 후 변경 가능합니다.

이메일 : kbmt@kbmt.kr

팩스 : 053-957-7896

Q.
회원 가입 페이지에서 비밀번호를 계속해서 다시 입력하라고 나와요.
A.

비밀번호 이외의 다른 항목이 오기입 되었을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화면상에 붉은색 에러 메시지를 확인하시어 바르게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 내용대로 하였으나 같은 현상이 반복 된다면 회사 대표 번호 TEL. 053-957-7889 ▷ 영업부로 문의 바랍니다.

Q.
당일 출하가 가능한가요?
A.

주문 시, 재고 여부에 대해 먼저 가이드를 해드리니 재고품에 한해 당일 출하 가능합니다. 

Q.
평균 배송일이 어떻게 되나요?
A.

1. 택배

평균적으로 익일에 제품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 오전·오후 도착 여부는 택배 사 배송 경로에 따라 다르니 이용 중인 택배 사를 통해 정확하게 확인 가능합니다.


2. 화물

평균적으로 익일에 제품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화물 수령 방식은 직접 방문이기 때문에 택배 사 화물 작업에 따라 오전 중으로 수령 가능합니다.

Q.
도착 예정일이 지났는데 상품을 못 받았어요.
A.

[회사 대표 번호 TEL. 053-957-7889 ▷ 영업부로 문의]


[홈페이지 메인 화면 하단 ▷ 채널 톡 아이콘 클릭 ▷ 배송 조회가 필요한 거래 명세표 첨부 ▷ 운송장 번호 확인 및 배송 상태 확인]



 


[문의 가능 시간]

평일 09:00 – 18:00 (주말, 공휴일 제외) 

Q.
배송 조회를 하고 싶어요.
A.

[회사 대표 번호 TEL. 053-957-7889 ▷ 영업부로 문의]


[홈페이지 메인 화면 하단 ▷ 채널 톡 아이콘 클릭 ▷ 배송 조회가 필요한 거래 명세표 첨부 ▷ 운송장 번호 확인 및 배송 상태 확인]



 


[문의 가능 시간]

평일 09:00 – 18:00 (주말, 공휴일 제외) 

Q.
배송방법을 변경하고 싶어요.
A.

택배, 화물에 관해 발주 절차 때 미리 확인 후 제품 포장을 실시합니다. 출고 당일 배송 방법을 변경해야 되는 경우 오후 4 이전 변경건에 한해서만 가능합니다.


[변경 방법] 채널톡 / 회사대표 번호 TEL. 053-957-7889 ▷ 영업부로 문의


[문의 가능 시간]

평일 09:00 – 18:00 (주말, 공휴일 제외)

Q.
택배사를 변경할 수 있나요?
A.

기본 대신택배/화물로 배송됩니다만, 대신화물에서 배송이 불가한 지역에 한해서는 경동택배/화물로 배송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Q.
상품이 잘못 배송 되었어요.
A.

수령하신 상품이 주문한 상품과 다른 경우 아래를 확인하시고, 반품/교환신청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한 수령과 다르게 입고 된 경우]

해당 상품의 수량과 실물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진을 첨부해 주시면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 (채널톡)

[주문 제품이 아닌 다른 상품을 수령한 경우]

거래명세표와 실제 배송 받은 상품을 함께 사진 찍어 첨부 해주시면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  (채널톡



※당사에서 위 내용을 확인 후 오배송건에 대한 업무조치 실시 

Q.
배송을 받지 않고 직접 수령이 가능 한가요?
A.

방문 수령이 가능합니다만 방문 하기 전 회사 대표 번호인 053-957-7889로 미리 연락 후 방문 해주셔야 착오 없이 수령 가능합니다.


[회사 주소] 대구 광역시 북구 검단로 2713 (검단동 887-42) 케이비메탈 

Q.
결제금을 입금 하려는데 계좌번호를 알고 싶어요.
A.

결제 수단이 신용거래/선입금인 고객에 한해서 고객별로 당사 통장사본 발행이나 거래 명세표 하단부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Q.
유선상으로 견적 및 주문이 가능한가요?
A.

회사 대표 번호 TEL. 053-957-7889 ▷ 영업부로 문의 해주시면 빠른 답변 가능 합니다.


[문의 가능 시간]

평일 09:00 – 18:00 (주말, 공휴일 제외) 

Q.
소량 구매도 가능 한가요?
A.

기본적으로는 1개 부터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만, 상품에 따라 최소 구매 수량이 정해진 상품도 있습니다.

회사 대표 번호 TEL. 053-957-7889 ▷ 영업부로 문의 해주시면 정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Q.
형번을 모르는데 도면으로 주문이 가능한가요?
A.

[회사 대표 번호 TEL. 053-957-7889 ▷ 영업부로 문의]


[홈페이지 메인 화면 하단 ▷ 채널 톡 아이콘 클릭 ▷ 이미지 도면 첨부 ▷ 당사에서 상담전화]

메일주소(kbmt@kbmt.kr)로 2D 도면 전송 ▷ 당사에서 상담전화



 


[문의 가능 시간]

평일 09:00 – 18:00 (주말, 공휴일 제외) 

Q.
규격 외 사이즈의 제품을 견적 또는 주문할 수 있나요?
A.

[회사 대표 번호 TEL. 053-957-7889 ▷ 영업부로 문의]


[홈페이지 메인 화면 하단 ▷ 채널 톡 아이콘 클릭 ▷ 규격 외 사이즈의 제품에 대한 자료 및 문의 글 작성 ▷ 당사에서 상담전화]



 


[문의 가능 시간]

평일 09:00 – 18:00 (주말, 공휴일 제외)

Q.
포장 단위를 알고 싶어요.
A.

[회사 대표 번호 TEL. 053-957-7889 ▷ 영업부로 문의]


[홈페이지 메인 화면 하단 ▷ 채널 톡 아이콘 클릭 ▷ 제품의 품번기재 및 포장 단위 문의]



 


[문의 가능 시간]

평일 09:00 – 18:00 (주말, 공휴일 제외)

Q.
견적을 새로 받고 싶어요.
A.

[회사 대표 번호 TEL. 053-957-7889 ▷ 영업부로 문의


[홈페이지 메인 화면 하단 ▷ 채널 톡 아이콘 클릭 ▷ 제품의 자료 품번이나 사진을 첨부

   ▷ 고객의 요구 하는 방식으로 견적서 발행



 


[문의 가능 시간]

평일 09:00 – 18:00 (주말, 공휴일 제외) 

Q.
견적서 유효기간이 지난 품목은 어떻게 구매 하나요?
A.

유효기간이 지난 견적은 재견적을 드린 후 구매를 가이드 해드리고 있습니다.

회사 대표 번호 TEL. 053-957-7889 ▷ 영업부로 문의

Q.
견적서 유효기간은 언제까지 인가요 ?
A.

해당 견적이 유효한 시점에 대한 안내 입니다.

기본적으로 견적의 유효기간은 견적일로부터 30일 이며, 별도로 납기를 확인한 대량주문, 납기단축건이나 특주의 경우에는 

유효기간이 짧으므로 견적서의 유효기간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Q.
견적 받은 품목 중 일부만 구입하고 싶어요.
A.

[회사 대표 번호 TEL. 053-957-7889 ▷ 영업부로 문의

[홈페이지 메인 화면 하단 ▷ 채널 톡 아이콘 클릭 ▷ 구매 요청할 제품의 자료 품번이나 사진을 첨부

   ▷ 구매 요청 제품 검토 및 답변



 


[문의 가능 시간]

평일 09:00 – 18:00 (주말, 공휴일 제외) 

Q.
견적서보다 할인이 가능한가요 ?
A.

[회사 대표 번호 TEL. 053-957-7889 ▷ 영업부로 문의]


[홈페이지 메인 화면 하단 ▷ 채널 톡 아이콘 클릭 ▷ 할인 요청할 제품의 자료 품번이나 사진을 첨부]

   ▷ 할인 요청 제품 검토 및 답변



 


[문의 가능 시간]

 평일 09:00 – 18:00 (주말, 공휴일 제외) 

Q.
견적을 받아보고 싶어요.
A.

[회사 대표 번호 TEL. 053-957-7889 ▷ 영업부로 문의] 


[홈페이지 메인 화면 하단 ▷ 채널 톡 아이콘 클릭 ▷ 구매 상품 품번이나 사진 자료 등록]

  ▷ 고객의 요구 하는 방식으로 견적서 발행



 

 

[문의 가능 시간]

 평일 09:00 – 18:00 (주말, 공휴일 제외) 

Q.
상품을 구매 하려는데 어떻게 하나요?
A.

[회사 대표 번호 TEL. 053-957-7889 ▷ 영업부로 문의]


[홈페이지 메인 화면 하단 ▷ 채널 톡 아이콘 클릭 ▷ 구매 상품 품번이나 사진 자료 등록]

  ▷ 당사에서 구매절차 가이드


 

[문의 가능 시간]

 평일 09:00 – 18:00 (주말, 공휴일 제외) 

Q.
A/S신청은 어디서 하나요?
A.

[회사 대표 번호 TEL. 053-957-7889 ▷ 영업부로 문의]


[홈페이지 메인 화면 하단 ▷ 채널 톡 아이콘 클릭 ▷ A/S 문의  A/S 절차 진행 (당사에서 A/S 절차 응대)]


 

[문의 가능 시간]

평일 09:00 – 18:00  (주말, 공휴일 제외) 

Q.
파손된 상태로 물건을 받았어요.
A.

[회사 대표 번호 TEL. 053-957-7889 ▷ 영업부로 문의]


[홈페이지 메인 화면 하단 ▷ 채널 톡 아이콘 클릭 ▷ 구매 상품 품번이나 사진 자료 등록]

 ▷ 당사에서 구매절차 가이드 



 


[문의 가능 시간]

평일 09:00 – 18:00 (주말, 공휴일 제외) 

Q.
반품 시 어디로 보내면 되나요?
A.

반품 주소 는 아래와 같습니다.



주소 : 대구 북구 검단로 27길 13 (검단동 887-42)


받는사람 : ㈜케이비메탈


TEL : 053-957-7889

Q.
반품 및 교환 신청을 알고 싶어요.
A.

[회사 대표 번호 TEL. 053-957-7889 ▷ 영업부로 문의]


[홈페이지 메인 화면 하단 ▷ 채널 톡 아이콘 클릭 ▷ 반품 및 교환 문의]



 


[문의 가능 시간]

평일 09:00 – 18:00 (주말, 공휴일 제외)